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번리 VS 맨유 EPL 6R 프리뷰

by Secal 2023. 9. 23.
반응형

번리 VS 맨유 EPL 6R 프리뷰입니다.

한 줄 요약 : 맨유의 하락세가 빡세다곤 해도, 노팅엄도 잡았었다. 이변이 일어나지 않는다면, 맨유 우세
주인장 픽 주요선수 : Bruno Fernandes

정확도 높은 예상 라인업으로, EPL 및 주요경기 전경기 팔로우 합니다.

건의사항 및 프리뷰 요청은 방명록에 남겨주세요.

목차

    번리 VS 맨유 EPL 6R 프리뷰

    1. 경기개요

    매치업 : 번리 VS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일시 : 2023924, 오전 4:00

    경기장 : Turf Moor

    주심 : Tony Harrington

    역대 전적 : 홈팀 1무승부 5경기 원정팀 9

    2. 예상 라인업

    2.1 홈팀 라인업

    Amdouni

    Koleosho Ramsey Zaroury

    Brownhill Cullen

    Taylor O'Shea Dakhil Roberts

    Trafford

    2.2 원정팀 라인업

    Højlund

    Rashford Fernandes Garnacho

    Casemiro McTominay

    Reguilón Martínez Varane Dalot

    Onana

    3. Missing Players

    3.1 홈팀

    Michael Obafemi

    Darko Churlinov

    Hjalmar Ekdal

    Lyle Foster

    Vitinho

    3.2 원정팀

    Tyrell Malacia

    Amad Diallo

    Tom Heaton

    Luke Shaw

    Aaron Wan-Bissaka

    Antony

    Jadon Sancho

    Kobbie Mainoo

    Sofyan Amrabat

    Harry Maguire

    EPL 전경기 팔로우

    4. 홈팀뉴스

    번리 FC의 팀뉴스에 따르면 Lyle Foster는 월요일 밤 노팅엄 포레스트와의 무승부에서 퇴장되어 3경기의 출장 정지를 시작됩니다. 또한 Vincent KompanyMichael Obafemi, Darko Churlinov Hjalmar Ekdal을 포함한 몇 명의 선수를 사용할 수 없을 것으로 예상되며, Vitinha는 경기 참여에 약간의 의문이 있습니다.

    번리 FC는 현재 프리미어 리그에 속하며, 그들의 리그 복귀는 앞으로의 시즌 동안 주목받을 것입니다. 그러나 현재로서 그들은 아직 승리를 찾지 못하고, 리그 순위에서는 19위에 머물러 있으며 단 4경기에서 단 1점만 획득했습니다. 빈센트 콤파니의 지휘 아래, 그들은 노팅엄 포레스트와의 월요일 밤 경기에서 늦은 리드를 가져갔다고 생각했지만 VAR 판정으로 인해 3점을 따내지 못했습니다.

    번리의 강점 중 하나는 골문에서 멀리서의 슈팅 기회를 만드는 데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상대방 수비를 뚫고 득점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 긴 패스와 정확한 슈팅을 활용합니다. 또한, 그들은 강한 드리블을 통해 상대 수비를 뚫고 개인적인 기술을 활용하여 득점 기회를 만듭니다. 이 특징적인 스타일은 가끔 공격적인 플레이로 나타나며, 팀은 대체로 일관된 첫 번째 열 명의 선수들로 경기에 임합니다.

    그러나 번리의 약점도 있습니다. 팀은 오프사이드를 피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공중볼 경합에서 취약합니다. 또한 개인적인 실수를 피하거나 세트 피스를 방어하는 데에도 문제가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상대방이 드리블과 패스를 통해 공격하는 것을 어렵게 처리하고, 경기에서 우위를 지키는 데에도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날개에서의 공격과 멀리서 슈팅을 방어하는 데도 취약하며, 이러한 약점들은 상대 팀에게 공격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5. 원정팀뉴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현재 프리미어 리그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그들은 고조의 예상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를 앞두고, 텐 하흐 감독의 팀은 다수의 부상 선수들의 복귀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공격에서 강점을 보입니다. 그들은 상대방 골문으로 멀리서 슈팅을 시도하고, 상대 수비를 돌파하여 득점 기회를 창출합니다. 이 팀은 공격적인 개인기를 주로 활용하며 경기를 상대방의 반대쪽에서 컨트롤합니다. 짧은 패스와 긴 슈팅을 통해 상대방 수비를 무너뜨리는 것이 그들의 전략입니다. 또한, 상대방의 공격을 차단하고 역습을 주로 활용하는 경기 스타일을 채택합니다.

    그러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또한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프사이드를 피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기술적인 플레이어들에 대한 수비에서 취약합니다. 또한, 상대팀이 득점 기회를 만들게 방치하거나, 상대방의 카운터 공격을 제어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특히 바란과 매과이어 역시 근육 문제로 미드위크에 바이에른 뮌헨과의 챔피언스 리그 여행에서 출전하지 못한 상태입니다.

    텐 하흐 감독의 팀은 경기를 맞이하여 라파엘 바란과 메이슨 마운트와 같은 부상 선수들의 복귀를 환영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타이렐 말라시아, 아마드 디알로, 루크 쇼, 아론 완비사카와 같은 부상 선수들은 여전히 경기에 출전할 수 없을 것으로 보이며, 해리 매과이어 역시 근육 문제로 미드위크에 바이에른 뮌헨과의 챔피언스 리그 여행에서 출전하지 못한 상태입니다.

    6. 경기 예측

    예상 경기 결과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번리를 2-1로 이길 것으로 예측됩니다. 이 경기에서 키 플레이어는 맨유의 공격 미드필더 브루노 페르난데스입니다. 그의 뛰어난 패스와 공격 가담으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경기를 주도할 것으로 보이며, 그의 활약이 팀의 승리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응형